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삼송역추나요법 한의원 찾는다면

삼송역추나요법 한의원 찾는다면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허리통증 증상은 흔하디 흔한 증상 중의 하나가 되었는데요. 과거에 허리통증 증상은 보통 격한 운동을 하는 운동선수들이나 혹은 잘못해서 삐끗하는 경우,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 등이 주를 이루었는데요. 최근에는 이러한 원인이 없더라도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었어요.





이는 책상 앞에 앉아 무언가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고, 무엇보다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책상 앞에 앉아 무언가를 하게 된다면 그로 인해 허리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물론 잘못된 자세 습관으로 인해 척추가 비뚤어지거나 하게 되어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올바르지 못한 자세로 장시간 이용하는 문제로 인해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분들도 늘었어요. 이전 본 원을 내원해 주셨던 함씨가 있었는데요. 지긋지긋한 허리 통증이 고통스럽다고 호소하셨어요. 


계속되는 허리 통증이 이전에는 특별히 심각하게 느껴지지 않았지만, 점점 더 극에 달하게 되면서 생활의 지장까지 입게 되면서 심각성을 인지하게 되었다 하더라구요. 


이런 함씨의 허리 통증은 4달 전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여느 때와 같이 회사에 출근해 의자에 앉아 오랜 시간 업무를 보던 함씨는 거의 누워 있듯이 앉아 있었다고 해요. 





오랜 시간 앉아 있다 보면 꼿꼿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웠다고 하더라구요. 때문에 자신에게는 편한 이 같은 자세를 취했던 것인데요. 그러던 어느 날 불편감을 느끼기 시작하였고, 점점 뻐근하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통증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특별히 큰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 함씨는 그렇게 허리 통증을 방치해오게 되면서 결국 생활의 불편함까지 초래하게 되는 경우에 이르른 것인데요. 옆에 앉아 있던 직장 동료에게 허리가 조금 불편한 것 같다고 호소했다 하는데요. 





돌아오는 대답은 저도 그래요 하는 대수롭지 않는 대답이었다고 해요. 이에 함씨 또한 계속해서 대수롭지 않게 여기면서 그저 오래 앉아 있으니 이런 거 겠지 하는 마음이었다고 하는데요. 어느 날 출근 하면서 의자에 앉는 순간 허리가 픽- 하고 무언가가 어긋난 느낌이 들면서 심각성을 인지하게 시작했다고 해요. 


이렇게 2-30대는 물론이고 10대 역시 이러한 허리통증을 호소하며 삼송역추나요법 한의원에 방문하는 경우도 부쩍많아졌어요. 이러한 허리통증에는 추나요법과 같이 비뚤어진 척추를 바로 잡으며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허리통증 등 다양한 통증 증상을 잡아주는 방법으로 적절할 수 있는데요. 





이 추나요법이라는 것은 한의사가 손이나 신체일부 또는 추나 테이블 등의 보조기구를 이용해 환자의 신체구조에 자극을 가함으로 다양한 문제를 치료하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한의사의 수기로 직접적으로 진행하는 내역이기 때문에 한의사의 경험이나 경력 등이 주요하게 적용되는 사안이 될 수 있어요. 


삼송역추나요법 진행하는 본 원에서는 이러한 추나요법이 무엇보다 잘못된 자세습관으로 인해 척추 등이 비뚤어져 있어 허리통증을 유발하는 경우에 도움이 된다고 보는데요.





척추가 비뚤어진 경우 뼈를 지지하고 있던 근육이나 인대 등도 오랜 기간 긴장하고 뭉쳐 있을 수 밖에 없고 그로 인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이렇게 되면 다르 기간에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게 되고 처음엔 허리통증으로만 문제되던 상황들이 이후에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다양한 질환의 증상으로 나타나 곤란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비뚤어진 척추 등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는 앞서 말한 허리통증은 물론 목 통증, 어깨 통증 등 각 근골격계의 통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그와 동반해 두통이나 소화불량, 만성피로 등과 관련한 문제도 나타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적절한 삼송역추나요법 등을 통해서 비뚤어진 척추 등의 균형을 바로 잡고 원활한 기혈 순환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해야 해요. 이러한 치료를 받음과 동시에 평소에 자신의 자세습관을 돌아보면서 고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해요. 열심히 치료 받은 뒤에 똑같은 자세습관을 이용하게 되면 결국 다시 허리통증 등이 나타날 수 밖에 없어요. 


즉 삼송역추나요법 예창한의원에서 적절한 대처를 받으시고 더불어 생활습관에서도 잘못된 자세 습관을 변경한다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에요. 무엇보다 증상이 나타난 초기에 신속히 대처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는 사실은 잊지 않으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