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어긋난 척추뼈 추나요법으로

어긋난 척추뼈 추나요법으로








무심코 뱉은 말이 화살로 돌아오듯이 무심코 했던 나의 생활습관이 병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특히 척추 관련 질환이라면 더욱 공감하실 텐데요. 


의자에 비스듬히 앉거나 내가 편하게 느끼는 자세만 취하다 보면 결국 비뚤어진 자세를 유지하게 됩니다. 또, 많은 현대인들은 앉아 있는 시간이 길기에 더욱 바르고 꼿꼿한 자세를 유지하기 어려운데요. 





이런 작은 습관 하나가 결국 어긋한 척추뼈를 만들어내면서 우리는 생활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편하기 위해 취했던 자세가 결국 더욱 불편함을 초래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어긋난 척추뼈의 경우에는 척추를 바로잡아주는 것이 좋은 방법인데요. 


단순하게 통증이 느끼는 부분만 대처하는 경우에는 어긋난 척추뼈를 바로 잡는 것이 아닌 그저 통증이 느껴지는 부분만 잡는 것이기에 우리는 결국 또 다시 증상을 호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본원에서 추나요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추나요법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추나요법은 자극을 줌으로써 어긋난 척추뼈를 바로 잡아 주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척추의 틀어짐이나 비뚤어짐으로 인한 통증에도 좋은데요. 


단순하게 통증만을 잡는 것이 아니라 습관으로 인한 척추를 다시 되돌려주는 한방수기요법으로 원장님이 직접 밀고 당겨줍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은 의구심이 들 텐데요. 본원에 내원하셨던 회사원의 이야기를 예로 들면서 한 가지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대 중반이라는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어긋난 척추뼈로 인한 통증을 호소하며 내원해주셨는데요. 


진통제나 파스로 대처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재발하는 바람에 내원해주셨습니다. 추나요법을 이용해 근본적 원인을 해결함으로써 아직까지 재발 없이 건강한 일상을 하고 계신데요. 





이렇듯, 척추 및 관절의 손상으로 인해 나타나는 통증은 단순한 진통제 혹은 파스로만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이러한 간단한 대처로 인해 결국 진료 시기를 놓쳐 만성통증질환으로 번지는 사례가 적지 않은데요. 따라서 어긋난 척추뼈는 비뚤어지거나 틀어진 부분을 바로 잡아 통증의 회복과 재발 예방까지 함께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도움이 필요한 관절 및 척추의 통증이라면 고민하다 진료 시기를 놓치지 마시고, 예창한의원에 내원하셔서 검사부터 받아볼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