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

고양시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내 증상이?

고양시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내 증상이?








최근 부쩍 고양시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늘었는데요. 이는 최근 날씨가 선선해짐에 따라 나들이를 떠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러운 교통량의 증가로 인한 교통사고의 발생이 증가하는 것이 그 이유가 아닐까 하는데요. 


국내에서는 1가정 1대의 차 보유가 자연스러운 상황이 되었고 그러다 보니 차로 인해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는 해요. 교통사고는 당장 골절이나 출혈과 같이 큰 부상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비교적 가벼운 접촉사고도 많은 편인데요.





접촉 사고의 경우 갑작스러운 충격으로 인해 목 뒤의 통증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이내 곧 증상이 사라지기 때문에 가볍게 여기는 분들이 많아요. 물론 이러한 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해 영상 촬영까지 진행해 보아도 별달리 이상이 없다고 나타나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문제는 통증 증상이 분명히 느껴짐에도 별달리 원인이 없는 경우가 아닐까 해요. 


J씨는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에서 사고가 발생하게 되자 놀랐다고 해요. 사실 J씨는 면허를 딴지 얼마 되지도 않았던 상태였고, 차를 출고한지도 얼마 되지 않았던 상황이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사고를 당하게 되자 손이 부들 부들 떨리기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 겪게 되는 교통사고에 놀랐지만, 다행히도 피를 철철 흘리거나 팔 혹은 다리나 목이 부러지지도 않았다고 해요. 눈으로 봤을 때는 정말 멀쩡해 보일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이렇게 보이는 증상이 아니라 이후 보이지 않는 후유증이 찾아왔다는 점이에요. 


사고 이후 일주일 동안은 두통에 시달렸다고 하는데요. 두통 때문에 늘 머리가 지끈 거리면서 일상 생활을 좀 처럼 할 수 없었다고 해요. 두통약을 먹어보기도 했지만, 두통이 사라지지 않자 크게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고 해요. 뇌혈관 질환의 문제는 아닐까 하는 마음에 불안감이 컸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이후 친언니로부터 혹시 모르니 후유증 진단을 받아 보라는 권유를 받게 되었다고 해요. 이에 알쏭달쏭한 마음을 가지고 본 원을 내원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가벼운 교통사고 이후에 나타나는 후유증 증상의 경우에는 이러한 경우가 많아요. 교통사고 당시보다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난 뒤에 나타나는 이 후유증 증상은 워낙 일상에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다 보니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자각하지 못하시는 경우도 많은데요. 


고양시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에 내원해주시는 분들 중에도 그저 몸에 이상 증상이 있어서 방문하셨다가 후유증으로 진단받고 그에 따른 치료를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고양시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에서는 보통 이러한 후유증 증상을 치료할 때 무엇보다 그 원인이 무엇인지 판단하고 그에 따른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보고 있어요. 원인을 제거하지 않고 증상만을 치료하게 되면 그 치료효과가 떨어질 때 다시 그 증상이 재발할 가능성이 높아요. 따라서 그 원인을 제거하고 그와 동반하고 있는 증상을 함께 치료해야 적절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가 진행될 수 있는 것이에요.


물론 이러한 치료에는 각 개인의 체질을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개인의 체질에 따라 잘 맞는 약재나 처방이 있기 때문에 그에 따라 적절히 진행하는 것이 더 빠른 증상의 완화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해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은 목, 어깨, 허리 등의 근골격계 부위의 통증 증상뿐만 아니라 두통이나 어지럼증, 소화불량, 불면증 등 내적인 증상까지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 이후에 자신의 신체에 문제가 발생한 것 같다면 단순히 일상적인 증상으로 생각하고 방치하거나 자가 치료를 진행할 것이 아니라 그에 맞는 적절히 치료받을 수 있는 곳에서의 적극적인 치료를 받으셔야 해요.





예창한의원은 다양한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에 대해 면밀히 진단하고 각 개인의 체질을 고려하여 적극적으로 치료를 돕고 있어요. 무엇보다 다년 간의 교통사고 치료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교통사고 이후 증상이 나타나 치료가 필요하시다면 자가 판단 하지 마시고 면밀하게 진단받을 수 있는 예창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시기 바래요!